1. 업무 효율 상승을 위한 기능
새로운 통합 보관 및 검색 기능.
고가용성, 재해 복구, 백업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통합 사서함 제공.
간편한 관리 시스템.
메일 조정 및 자동 메일 암호화등 광범위한 정보 보호 기능.
2. 사용자를 위한 기능
PC, 웹브라우저, 모바일 등 모든 장치에서 받은 편지함, 일정 및 연락처 환경등 일관된 관리 가능.
모든 폴더, 받은 편지함, 보낸 편지함 및 지운 편지함에 있는 정보를 모두 보여주는 통합 대화 보기 기능.
관련 없는 대화에서 간단한 클릭으로 자신을 제거.
받은 편지함의 음성 메일 메시지를 텍스트로 변환한 미리보기 기능.
착신 전환, 사용자 지정 음성 메일 규칙을 간편하게 지정할 수 있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사용자에게 메일 팁을 통해 실수 가능성을 알려줌.
3.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가능
PC/노트북, 웹브라우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아웃룩 / 웹 메일(OWA)의 100% 연동사용 & PC / 모바일 / ipad
Mail, 연락처, 주소, 업무일정, 작업상황 등에 대한 일정을 공유.
회의일정 예약시스템, 작업일정 확인, 그룹별로 알맞게 작업할당, 작업알림 설정 등을 통해 업무의 효율이 향상.